지금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오래되었습니다.
알려진 보안 취약점이 존재하며, 새로운 웹사이트가 깨져 보일 수도 있습니다.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사회공헌

장학생 감사편지

장학생 감사편지

  •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장학생

    부모님의 목회비로는 저와 2명의 동생들의 학비를 충당할 수 가 없어 2명의 동생이 편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제가 스스로 학비를 벌었지만 의대에서 일과 공부를 병행하기란 쉽지않았습니다.
    또한 올해 초에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면서 학비를 감당하기란 쉽지 않았지만 이번 장학금을 통해 학비의 부담을 덜고 공부에 전념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도움이 빛 바래지 않도록 이 세상에서 저에게 주어진 사명에 대해 맡은 바 최선을 다하고 훗날 이를 통해 얻은 성취를 저와 같은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나눠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중앙대학교 장학생

    어릴 때부터 집안 사정이 넉넉치 않아 특성화 고등학교에 진학하여 선취업후 등록금을 모아 남들보다 늦은 나이에 대학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집안사정으로 모아두었던 돈을 지출하게 되었고 학비를 마련하는 것이 부담되기 시작하였습니다.
    학비부담이 얼마나 큰지 몸소 체험해보았기 때문에 훗날에 제가 장학 지원을 받은 것처럼 저와 같은 처지에 있는 학생들의 학비를 후원하는데 기여하겠습니다.

  • 부산대학교 장학생

    장학금을 통해 평소에 하던 주 4일 아르바이트를 주2일로 줄이고 나머지 시간에는 제 꿈을 위해 투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꿈을 위해 노력할 수 있는 시간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저를 도와 주셨듯이 후에 인재가 되어 저와 같은 처지에 있는 친구들을 도와주겠다는 다짐을 하며 살아가겠습니다.

  • 순천대학교 장학생

    매사에 소극적이고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였었는데 후원자분들이 믿고 지원해 주셔서 태도와 자세를 보다 더 능동적으로 달리하게 되었습니다.
    장학금을 받았다는 것에 부끄러워지지 않도록 더 열심히 학업에 매진하였고 이 경험을 통해서 감사하는 태도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저를 믿고 후원해주시는 만큼 저도 책임감을 가지고 더 열심히 공부하여 이 사회에 기여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 부경대학교 장학생

    단순한 금전적 지원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다양한 방법으로 청년들을 사회에서 직업인으로서 당당히 설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재단과 기부문화를 조성하고 지속적으로 기부해주시는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직은 학생의 신분으로 감사의 보답을 물질적으로 할 수 는 없지만 머지않은 미래에 구성원이 되어 받은 만큼 후배에게 돌려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 제주대학교 장학생

    등록금을 마련할 수 없는 경제적인 상황으로 인해 학업을 지속할 수 있을지 조차 불투명하던 때 장학금을 받게 되어 가뭄의 단비 같았습니다.
    등록금에 대한 심리적, 육체적 부담감을 덜어내고 그 자리를 굳은 다짐과 부푼 꿈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작고 팍팍했던 마음이 장학금으로 인해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저에게 주신 따뜻한 손길을 기억하며 세상의 가장 어둡고 낮은 곳도 환하게 비출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Scholarship

미래의 동반자재단
후원인 되기

Scholar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