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개인 후원

 

A 후원 가입
  A 돌려 받는 기쁨
A 사랑의 릴레이
A 일대일 후원 장학기금
A 자선 행사
  A제프리 존스 자선
프로암 대회
  A 자선 콘서트
  A 최고경영인 서버스 나이트

 

는 미래의동반자재단의 주요 기금 조성 프로그램 중 하므로서 기업 임직원이 매달 일정금액을 후원하면 기업도 그에 해당하는 금액을 후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업 하나 하나가 사랑의 바톤을 이어 받아 결과적으로 모든 기업들소외된 계층을 돌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 행사의 근본 취지입니다.

사랑의 릴레이는 주자가 되는 참여기업과 그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노력을 결합시킨, 재  단과 기업 그리고 기업의 임직원을 세축으로 하는 새로운 형식의 자선 활동 캠페인입니다

사랑의 릴레이를 통하여 모금된 후원금은 후원기업의 사회공헌 활동 방향과 재단의 설립 목적인 실업가정 지원을 접목하여 개발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데 쓰입니다.

랑의 릴레이에 참가함으로써 각 주자 기업은 한국 사회 내에서 훌륭한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모범을 보이며, 다음 주자 기업에게 자사의 로고가 새겨진 바톤을 전달하여 다음 주자 기업이 훌륭히 달려 줄 것을 격려합니다.  

기존의 주자 기업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기업과 임직원이 같은 목표를 위하여 함께 노력한다는 공감대를 형성하게 되었고, 직원들이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는 데에 모두 동의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릴레이는 제프리 존스 재단 이사장, 재단 임직원 및 수혜자가 참여기업을 방문하여 직원들에게 개인 후원인 가입을 독려하는 설명회로부터 시작됩니다.

미래의동반자재단은 한 시간 동안의 설명회를 통하여 참여기업 임직원들에게 재단이 무슨 일을 하는지 또 후원금이 어떤 지원 프로그램에 얼마나 값지게 쓰이는 지를 알려드립니다.

직원들이 재단의 활동 모습을 보며 후원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참여기업 측은 전 직원이 한 자리에 모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주시는 것이 중요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랑의 릴레이의 후원금 모금 방식은 급여공제 시스템을 통하여 참여를 희망하는 임직원의 급여에서 자동 공제 되어 재단으로 전달되며, 그 총 후원금에 해당하는 금액은 회사에서 추가로 매월 지원합니다.

 

사랑의 릴레이를 통하여 모금된 후원금은 참여기업의 기업정신에 맞추어 미래의 동반자 재단이 개발한 다양한 실업가정 지원 프로그램에 사용될 것입니다.

저희 재단에서는 실 업가정의 빈곤의 대물림을 막을 수 있는 장학금 지급에서부터 재빈곤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는 직업교육 훈련 등 일시적인 재정 지원보다는, 보다 근본적인 대책으로 실직 가정을 돕고 있습니다.